오늘은 쥐젖 제거비용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최근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요인중 하나라고 합니다. 보통 한개정도면 무시하고 지나칠 수 있지만 보통 주변에 여러개의 쥐젖이 생기기 때문에 셔츠를 입는 분들에게는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이것남 남녀를 불문하고 중요한 것인데요, 중요한 자리나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 쥐젖을 달랑 달고 나간다고 상상만해도 감당이 안됩니다. 보통 쥐젖 제거비용은 개당 산정하는 경우도 있지만 목전체나 부위별로 산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쥐젖은 피부각질의 이상증식으로 형태나 크기가 매우 다양합니다. 양성 종양이라 불리며 겨드랑이나 눈꺼풀, 목, 주로 시선이 노출되는 곳에 생겨납니다. 이로인해 심리적인 스트레스가 매우 큽니다.
어찌보면 미용적인 부분에서 제거를 하고 싶다는 표현이 맞을것 같습니다. 아프진 않기 때문에 굳이 보이지 않는 곳이라면 제거를 하지 않는 분들도 있을것 같습니다.
보통 병원에 방문해서 실장님이랑 상담후 결정되지만 미리 비용에 대해서 알아야 마음의 준비도 하고 제거를 할지 안할지 심리적인 결심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보통 가격을 직접 방문하지 않는 이상 알려주지 않아 여간 불편한 게 아닙니다.
그래서 실제로 다니는 병원이나 지인들을 통해 얻은 자료를 공개하려 합니다. 보통 쥐젖 제거비용은 1개당 1만원정도로 저렴한 곳은 더 싼곳도 있습니다. 평균적인 가격은 1만원 이지만 목 부위 전체를 할경우 약 20만원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정말 저렴한곳은 8천원, 비싼곳은 한개에 2만원 혹은 3만원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병원마다 직접 상담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상담의 경우 진료비만 내거나 안낼 수도 있습니다.
사실 시술은 간단하기 때문에 잘하는 곳보다는 저렴한 곳에서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보통 레이저로 제거하기 때문에 시술의 편차가 크지 않아서 굳이 대형병원을 가서 비싼돈을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시술을 받으셨다면 햇빛을 안받아야 좋으니 이런부분도 생각하셔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