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승진 축하 문구 센스있는말로 관심을 끌수 있을까?

회사와 같은 직급체계를 가지고 있는곳에서 승진을 하게 되면 주변 사람들이 승진 축하 선물이나 화환을 보내게 됩니다. 이럴 때 승진 축하 문구로 어떤 것을 넣어야 하는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한번의 특별한 선물인만큼 짧고 굵게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멘트를 계속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안떠오를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답답한 마음에 검색을 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조금이나마 힌트를 드리기 위해 승진 축하 문구 몇가지를 예시로 소개하려 합니다. 보통 축 승진 으로 쓰고 보내시는 분의 회사나 직급, 이름을 순서로 적는것이 일반적이지만 조금 더 와닿는 문구를 쓴다면 더욱더 기억에 남을거라 생각합니다.




짧으면서도 간단한 승진 축하 문구는 '축 승진! 꽃등심 가즈아~!' 와 같은 멘트가 있고 단순히 그 사람을 빛내는 멘트도 있습니다. '반짝 반짝 빛나는 머리를 가진 과장님 승진을 축하합니다.'




그리고 가장 흔한 멘트이면서도 센스있는 승진 축하 문구인 '이제 꽃길만 걸으세요.'가 있습니다. 또한 '잘했군 잘했어~ 축하한다 오늘 저녁은 너가 쏘는거지?'와 같은 깜찍한 멘트도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센스있는 문구를 보낸다고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있는데요, 그럴경우 '명예로운 승진을 축하드립니다.'와 같은 진지한 멘트를 적는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문구를 몇가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승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발전만을 기원합니다.' '승진의 기쁨으로 더 희망찬 새출발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날도 순한탄 길만 걸으시길 기원드립니다.



노력의 산물인 승진을 축하드리며 초심 잃지 말고 더 큰발전 이루시길 바랍니다.


정말 열심히 해왔던 그간의 노력의 결과인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승진 축하드리고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위와 같은 예시를 참고하셔서 본인의 상황에 맞게 수정하시길 바라며 기쁜날인 만큼 가벼운 문구를 넣으시되 진심의 말도 담아준다면 받는 사람의 입장에선 더 고마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