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일 축하글 모음 재미있는것만 모아봤어요.

3일전 동생의 생일이 있었습니다. 매년마다 오는 생일이지만 이번 생일은 조금 남달랐습니다. 아무래도 결혼한 이후 첫 생일이기 때문에 뭔가 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이가 들었다는 걸 증명하는 것인지 아니면 동생이 이렇게 자라서 그런지 묘한 감정이 교차합니다.




생일이다 보니 간단한 선물은 해줬지만 뭔가 의미있는 메세지를 전달하지 못했는데요, 다른 분들도 이렇게 조금 망설이는 경험을 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래서 재미있는 생일 축하글 모음을 통해 즐거움을 전달해보려 합니다.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귀빠진 날을 축하합니다! ㅇㅇㅇ 항상 사랑한다!, 사랑하는 ㅇㅇㅇ의 생일 축하하고 무병장수해라!, 일년중 가장 소중한 날인 오늘 하고 싶은것 마음껏 하는 즐거운 날이되길 바란다!, ㅇㅇㅇ야 생일축하해! 오늘 3차까지 쏘는거 알지? 생일축하한다!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빵은 기본인거 알고 계시죠? 일년중 가장 신나게 맞는 날로 맞지 않으면 1년이 고달프다고 합니다, 태어나줘서 고마운데 오늘은 너가 사는거다! 생일축하해~, 홍길동님에게 한 살이 도착했습니다. 나이가 레벨업 되신것을 축하드려요.




이번엔 조금더 진심이 담긴 생일 축하글 모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생일의 주인공은 너인데 이상하게 내가 더 기쁘고 행복하다 생일 정말로 축하해!


조금 쑥쓰럽지만 기쁜 마음으로 이 꽃다발을 바칩니다. 당신의 생일에 꽃길을 걸을 수 있도록 해드릴게요 항상 사랑하고 생일 축하해요.


내가 살아온 인생중 당신과의 만남이 가장 큰 행복이였습니다. 당신의 삶속에 내가 있다는 것에 기쁨을 느끼며 세상에 하나 뿐인 당신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변함없이 사랑하는 ㅇㅇㅇ 당신의 생일을 함께 기뻐하고 즐기겠습니다. 늘건강하고 생일 축하해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당신 나의 삶이 끝나는 그날까지 늘 당신 생일을 챙겨줄게요, 생일 축하해요.



생일 축하한다! 정말 너를 알고 지낸지 벌써 10년인데 우리 나이도 이렇게 먹게 되었네, 세월 정말 빠르다, 우리 우정 항상 영원히 변치말자 항상 행복하자 사랑하고 생일 축하해!


어떠신가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